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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 운영경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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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공정거래 신고센터

보고 및 처리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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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정거래자율준수 관련 이슈사항 발생, 협업부서(영업,구매,기타)에서 이슈사항 신고
  2. 컴플라이언스팀에서 이슈사항 접수 관련내용 파악. 검토(영업부문,구매부문,인사부문,재무부문,법무부문,감사부문)
  3. 이슈사항 검토결과
    • 공정거래자율주수에 심각한 영향을 초래할 중대한 사람이 아닌 경우 : 컴플라이언스팀에서 자율준수관리자 보고 후 팀장 전결처리
    • 이슈사항 검토결과 공정거래자율주수에 심각한 영향을 초래할 중대한 사람인 경우
      • 컴플라이언스팀에서 자율준수관리자 보고
      • 자율준수관리자가 대표이사에게 보고 후 자율준수협의회 개최
      • 자유율준수협의회에서 심의안건 협의, 의결
자율준수 관리자
CP총괄운영 및 대표이사 보좌
자율준수 협의회
CP중요사항에 대한 협의,의결
컴플라이언스팀
CP운영 및 실행 전담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