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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공정거래 신고센터

CEO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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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녕하십니까?
					갤러리아백화점 대표이사 황용득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고객과 협력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숙한 준법경영의 정착과 공정사회의 가치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난 2002년 3월, 갤러리아는 공정거래 자율준수를 선포한 이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의 자발적인 실천과 전 임직원의 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과 모니터링을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법규를 위반하여 대외신뢰와 공정성을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 정책으로 엄중 조치하고 있으며,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가 발전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프로세스의 실천’은 공정경쟁과 동반성장의 기반입니다. 
					앞으로도 갤러리아백화점은 투명한 경영환경을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에 대한 강한 실천으로 준법 경영의 모범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2014. 12. 5
					갤러리아백화점
					대표이사 황용득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문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더욱 노력할 것을 임직원 다같이 다짐하는 바입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문

지난해 우리나라를 떠들썩하게 했던 ‘벤처 비리 사건’ 들과 ‘미국의 엔론 사태’ 등을 통해 부패와 비리가 기업의 존망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지는 잘 보았습니다.

이러한 예가 아니더라도 사회적 책임을 다 해야 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경영 및 윤리경영의 실천은 기업의 기본적인 덕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백화점 중심으로 성장해오던 우리나라의 유통업은 할인점의 등장과 외국계 유통업체의 국내 진출 등으로 업체간/업태간 경쟁이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치열한 시장환경 속에서도 우리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뿐만 아니라 고객과 협력업체들의 적극적인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이 협력업체는 당사의 발전을 위한 동반자입니다. 협력업체와는 일방적인 종속관계가 아니라, 신용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 상호간의 발전을 기하는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최근, 시대를 앞서가는 소수의 기업들은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내부 규제를 대폭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임직원들의 업무 수행시 일어날 수 있는 사소한 부정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크게 회손할 뿐만 아니라 비용 부담까지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또한 불공정거래에 의존하는 기업은 정상적인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없고 끝내는 고객들로부터 외면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 동안 기본에 충실한 정도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은 한걸음 더 나아가 “공정거래 자율준수 및 윤리경영”을 선언하고자 합니다.

고객만족의 실현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투명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하는 윤리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의 실천을 위한 조직을 구성하고, 윤리규범을 제정, 선포하는 등 윤리경영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업무 매뉴얼을 제작하여 전임직원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여 공정거래 및 준법정신을 제고토록 할 것입니다.

기본에 충실하고 법을 준수하며 신용과 의리를 지키는 기업만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음을 명심하여 협력업체 및 임직원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임직원 다같이 다짐하는 바입니다.

2002년 03월 26일

주식회사 한화갤러리아

주식회사 한화타임월드

대표이사 김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