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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제보대상

  • 접수처리결과에 대한 회신과 내용의 신뢰성 제고를 위하여 실명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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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판촉행사 및 매장 인테리어 시행 시 부당한 비용의 전가
    • 부당한 매장 위치 변경 및 입 퇴점 관련
    • 부당한 반품, 수령거부, 대금지연, 부당한 계약 및 변경 등
    • 우월적 지위 남용 행위(일방적 행위, 강요 및 요구 등)
    • 기타 공정거래법 위반 사항
  • 상품 및 친절서비스 관련 불만사항, 일반적인 문의사항은 당사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허위내용 접수 불가

사실과 다른 허위, 모함 등의 내용은 접수(처리)하지 않습니다.

제보자 행동 요령

  • 위반사항 의심 및 감지 → 위반사항 자료 확보 (가능한 구체적 사실, 또는 의심 및 감지내용 상담) → 윤리경영팀(ON, OFF-LINE)또는 Hot-Line에 제보.(제보/신고:하단 접수양식 참조)
  • 상담 및 제보처 - 컴플라이언스팀 (02-410-7634,7264)

우편, 전화, 이메일 접수

우 편 :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여의도동, 63빌딩) 10층 컴플라이언스팀
전화번호 :
(02)410-7634, 7264
이 메 일 :
cphelpme@hanwh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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