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입점 상담 안내

  • 입점안내
  • 상담신청
  • 상담현황
  • 상품공모

입점안내

Home > 입점 상담 안내 > 입점안내

입점 절차

온라인 상담, 방문상담 > 브랜드 선정 > 계약조건 협의 > 입점확정 > 계약체결> 입점

01/ 온라인 상담 방문 상담
  • - 갤러리아 홈페이지 內 상품지원실로 들어오시면 각 상품군별로 담당자에게 온라인 상담 신청 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 갤러리아 홈페이지 內 상품지원실에 각 상품군별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방문 상담시 필요서류는 사업계획서(브랜드소개서), 상품샘플, 협력업체 조사표와 추가적으로 상품군 담당자별 필요서류를 문의하시어 사전에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02/ 브랜드(본사 방문 또는 협력업체로의 방문 등 어느 방법이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 ① 브랜드 입점 제안 (시즌 6개월 전)
  • ② 해당 바이어 상담 (브랜드 품평)
  • ③ 1차 상품본부 세션
  • ④ 2차 상품본부 및 점포 세션
  • ⑤ 최종 입점 브랜드 선정
03/ 입점 확정
  • - 상담 및 갤러리아 자체 세션(협의)을 거쳐 정상 또는 행사 입점이 확정된 후 입점 관련 서류를 작성하시면 서류상의 입점 절차는 완료됩니다.
  • - 이후의 입점 날짜, 상품입고 날짜, 집기 반입/설치 날짜 등은 본사 상품군별 담당자 및 각 점포별 담당자와 협의를 거쳐 진행하시면 됩니다.

입점 서류

협력업체에서 준비해야하는 서류
  •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일 경우)
  • -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통장사본 1부(우리은행, 타임월드점은 하나은행)
갤러리아백화점 양식으로 준비해야하는 서류
  • - 계좌이체 신청서 1부, 납품대금 지급에 관한 약정서 2부
입점 서류를 제출하시면 계약 체결이 진행됩니다.
  • - 갤러리아는 전자계약 체결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전자계약 사이트는 ebiz.galleria.co.kr입니다.
관련 서류는 각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