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비스 경영

Home > 사회적 책임 > 서비스 경영

고객 서비스 헌장

우리는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특별한 행복을 만들어 가는 갤러리아]의 비전을 달성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이 약속하고, 그 실천을 다짐합니다.

  • 하나,
    • 고객의 행복을 모든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고객에게 기쁨과 만족을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업무에 우선하여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 하나,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운영을 통해 정확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겠습니다.
    •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 최고의 전문성 확보로 고객에게 새로운 감동을 제공하겠습니다.
    • 풍부한 정보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어 앞선 트렌드를 제안하겠습니다.
    • 감성적이고 새로운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