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이야? 소금이야?”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보석 모양 프리미엄 소금’ 상품 출시에 눈길

갤러리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한남’ 마켓존에서 판매하는 ‘보석 모양의 최고급 소금’ 상품이 눈길을 끈다.

고메이494한남에서 판매 중인 ‘보석 모양 소금’ 상품은 아이스크림, 카라멜 등에 뿌리거나 구운 채소, 구운 생선, 스테이크 등 요리 시 갈아서 시즈닝 할 수 있다. 평상 시에는 나무 스탠드나 식탁 위에 올려놓으면 훌륭한 테이블 데코레이션 소품으로서 기능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래 전 형성된 바다 소금이 지층의 융기에 따라 암석이 되어 오랜 기간 무공해 상태로 보존된 ▲히말라얀 락솔트, 프리캄브리아 시대에 형성된 크리스탈 소금 화석인 ▲페르시안 블루 솔트, 알프스 산맥 깊은 곳에 소금 층으로 생성된 ▲오스트리아 알파인 솔트, 안데스 산맥의 용암에 덮인 고원지대에 자리한 ▲볼리비아 로즈 솔트 등이 있다. 가격은 리필용 조각 상품 기준 100g에 1만~2만원대이다.

한편 고메이494한남은 갤러리아가 지난 3월 27일(금)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 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파인 리빙(Fine Living)’을 콘셉트로 화제성 있는 F&B 브랜드와 레스토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IP 시설인 메종갤러리아 등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