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치와 비전

Our Story

explore

Our Value

1976년 유통서비스 전문기업에서 출발한 한화갤러리아는 현재 서울 명품관, 수원점, 대전 타임월드, 천안 센터시티, 진주점 등 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 명품관 개념을 도입한 갤러리아 명품관은 국내 최고 수준의 명품 백화점으로 명품관 EAST는 변함없이 고유의 가치를 제안하는 하이엔드 명품이, WEST는 최신 글로벌 트렌드가 반영된 패션 상품과 고품격 식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품관을 필두로 각 지점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No.1 백화점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 된 식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ay 01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한국 진출 1호점 트렌드 세터들의 광장

세계 명품 브랜드 및 갤러리아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브랜드까지, 트렌드 세터를 위한 스타일 Destination을 지향합니다.

Way 02

현장·사람 중심의 서비스 VIP 서비스의 기준

국내 최초 전 고객 발렛 서비스 및 PSR* 서비스 등 전문가에 의한 한층 더 세련된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PSR: Personal Shopper Room

Way 03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 지역 1번점 갤러리아

국내 최초 그로서란트 백화점, 수원 최초 백화점, 충청지역 1위 명품 백화점, 서부 경남 1번점 등 각 지점별 대표적인 특성을 가지고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Our Vision

갤러리아의 New 비전은 선도적 트렌드를 전파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입니다. 한화갤러리아는 고객 기반 유통으로의 진화를 위한 새로운 기능과 역량을 전면적으로 강화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 No.1 Premium Contents Producer

01 ─ 백화점 경쟁력 강화

갤러리아 Only 브랜드 발굴

국내 최초 브랜드 런칭을 통한 독보적 차별성 강화

F&B 컨텐츠
개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형 F&B 컨텐츠 강화

VM* 차별화

시즌별 차별화된 Store 이미지, 고감도 매장 및 소품 구성 등 갤러리아 만의 차별화 된 VM 제안

*VM: Visual Merchandising

핵심고객 로열티 강화

VIP 전담 조직 강화, 실시간 1:1 맞춤 서비스 등 업계 최고의 PSR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02 ─ 디지털 전략 강화

Digital 기반의 쇼핑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과 접점에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합 관리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옴니채널 리테일 강화

고객에게 IT기반 쇼핑 경험 제공 및
편의성 강화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합 관리

채널 통합 등 일관된 메시지 전달

디지털 기반 경영환경 구축

체계적인 고객 DB 관리 및 업무
프로세스 관리

03 ─ 신규 사업영역 확보

광교 복합 개발사업의 성공적 추진(2020년 grand open)으로 경기 핵심상권 No.1 프리미엄 백화점을 구축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그룹사(건설, 호텔&리조트) 통합 시너지를 기반으로 대형복합시설 개발을 적극 검토, 발굴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지속 발굴하여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No. 1 Premium Contents Producer”로 거듭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