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퇴점 매뉴얼

입점 안내

  1. 온라인 상담
  2. 브랜드 선정
  3. 입점 확정

온라인 상담

  • 백화점 입점을 희망하는 협력회사는 온라인 상담 신청이 필요합니다.
  • 하단의 상담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각 상품군별 담당자에게 신청서 작성 바랍니다.

※ 온라인 상담 후 필요시 방문 상담이 진행됩니다. 사업계획서(브랜드소개서), 상품 샘플, 협력업체 조사표 외 추가적으로 상품군 담당자별 필요서류를 문의하시어 사전에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선정

  1. 브랜드 입점 제안 (시즌 6개월 전)
  2. 해당 바이어 상담 (브랜드 품평)
  3. 1차 상품본부 세션
  4. 2차 상품본부 및 사업장 세션
  5. 최종 입점 브랜드 선정

※ 본사 방문 또는 협력업체로의 방문 등 어느 방법이든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담당 바이어에게 문의 바랍니다.

입점 확정

  • 상담 및 갤러리아 자체 세션을 거쳐 정상 또는 행사 입점이 확정된 입점 관련 서류를 작성하시면 서류상의 입점 절차는 완료됩니다.
  • 이후의 입점 날짜, 상품입고 날짜, 집기 반입 및 설치 날짜 등은 본사 상품군별 담당자 및 각 사업장별 담당자와 협의를 거쳐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담 신청 바로가기
- 입점서류

협력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일 경우)
  •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통장사본 1부(우리은행, 타임월드는 하나은행)

갤러리아 백화점 양식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

  • 계좌이체 신청서 1부, 납품대금 지급에 관한 약정서 2부
  • 사용인감신고서1부(사용인감 사용시)

입점서류를 제출하시면 계약체결이 진행됩니다

  • 갤러리아는 전자계약 체결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전자계약 사이트는 https://ebiz.galleria.co.kr입니다.
전자계약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