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퇴점 매뉴얼
입점 안내
- 온라인 상담
- 브랜드 선정
- 입점 확정
온라인 상담
- 백화점 입점을 희망하는 협력회사는 온라인 상담 신청이 필요합니다.
- 하단의 상담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각 상품군별 담당자에게 신청서 작성 바랍니다.
※ 온라인 상담 후 필요시 방문 상담이 진행됩니다. 사업계획서(브랜드소개서), 상품 샘플, 협력업체 조사표 외 추가적으로 상품군 담당자별 필요서류를 문의하시어 사전에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선정
- 브랜드 입점 제안 (시즌 6개월 전)
- 해당 바이어 상담 (브랜드 품평)
- 1차 상품본부 세션
- 2차 상품본부 및 사업장 세션
- 최종 입점 브랜드 선정
※ 본사 방문 또는 협력업체로의 방문 등 어느 방법이든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담당 바이어에게 문의 바랍니다.
입점 확정
- 상담 및 갤러리아 자체 세션을 거쳐 정상 또는 행사 입점이 확정된 입점 관련 서류를 작성하시면 서류상의 입점 절차는 완료됩니다.
- 이후의 입점 날짜, 상품입고 날짜, 집기 반입 및 설치 날짜 등은 본사 상품군별 담당자 및 각 사업장별 담당자와 협의를 거쳐 진행하시면 됩니다.
- 입점서류
협력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일 경우)
-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통장사본 1부(우리은행, 타임월드는 하나은행)
갤러리아 백화점 양식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
- 계좌이체 신청서 1부, 납품대금 지급에 관한 약정서 2부
- 사용인감신고서1부(사용인감 사용시)
입점서류를 제출하시면 계약체결이 진행됩니다
- 갤러리아는 전자계약 체결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전자계약 사이트는 https://ebiz.galleria.co.k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