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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ht Sign 캠페인 “외벽 미디어아트로 미세먼지 농도 알린다”

명품관

갤러리아 명품관은 외벽에 설치된 미디어아트를 활용해 시민들에게 미세먼지 농도를 안내중입니다.

외관에 설치된 조명은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일 경우, 붉은색 점멸 신호를 3차례 내보낸 뒤 붉은색 위주로 구성된 영상을 내보낸다. 반대로 미세먼지가 적은 날에는 초록색 위주로 영상이 구성된다. 한화갤러리아는 친환경과 지속가능한 소비문화를 유도하기 위한 '라이트(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세먼지 농도를 알리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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