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신규 브랜드 대거 선봬… 명품관 디저트 맛집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 식품관의 새 단장을 마치고 총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을 선보인다. 이중 6개는 백화점 최초 입점 브랜드로 명품관의 ‘맛집 로드’에 새로운 경험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 단장을 마친 고메이494는 신규 디저트 브랜드를 16일 선보였다. 고메이494는 3월 말부터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 8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가장 이목을 끄는 매장은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차백도>다.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1월 국내 상륙 후 백화점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밀크티, 말리라떼, 프레시 프루트 티 등을 비롯해 갤러리아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일본 레트로 카페를 일컫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꼬모윤>은 피낭시에, 마들렌 등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으로 셀린느, 로저비비에 등 명품 브랜드와 협업으로 유명하다. 망원동 맛집 <베이코닉브런치바>에선 수프,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스비, 유부초밥 등 건강한 한끼 식사 브랜드 <배러온더라이스>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아이스크림 디저트 <라뚜셩트>, K-디저트로 외국인 고객들에게 인기인 <에그서울> 등도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미하무>도 함께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미식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메이494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