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아百, 한남동으로 테니스 홀릭 모여라! 대규모 테니스 팝업 ‘스매싱 494’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대규모 테니스 팝업 ‘스매싱 494(SMASHING 494)’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총 15개 테니스 관련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 다채로운 콘텐츠로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특별한 재미 제공

대표적인 체험형 콘텐츠로 테니스 시타 이벤트가 있다. 실제 테니스장 인조잔디 코트처럼 공간을 연출하여 새로 구입한 라켓 및 브랜드 시타용 라켓을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서브 속도를 측정하여 기준 속도를 넘을 경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바로 옆 공간에서는 테니스 과녁판 이벤트 및 모션 게임을 운영하여 테니스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분위기를 눈으로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메이저 테니스 대회 시상식장과 선수 입장 게이트(GATE)를 구현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해당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메이494 한남 매장 내에 ▲호주오픈 ▲프랑스오픈 ▲윔블던 ▲US오픈 등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코트를 재현하며 볼거리를 더했다. 

그 외에도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테니스 라켓 및 가방을 비롯하여 빈티지 클래식 테니스 라켓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테니스 상품 행사 전개

체험형 콘텐츠와 함께 최근의 테니스 열풍을 주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상품행사로, 대표 브랜드로는 ▲윌슨(라켓) ▲테크니파이버(라켓) ▲아디다스(신발 外) ▲데이브앤데이즈(의류) ▲루디프로젝트(선글라스) ▲바나노(스포츠음료) 등이 있다.

테니스 행사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는 F&B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브랜드 ‘키 커피’에서는 테니스 라켓과 공 모양의 버터 슈가 쿠키와 바나나 푸딩 등을 선보이며,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는 테니스 공 모양의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특히 라퀴진에서는 영국 윔블던 대회에서 즐겨 먹는 딸기를 재해석해 스파클링 와인에 베리류를 띄워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가 인기 스포츠로 급 부상 중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행사로 테니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