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보하기

  • 임직원의 비윤리적 행위나 불공정 거래 행위에 대한 제보 화면입니다.
  • 본 페이지에서는 고객불만 사항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고객불만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란에 작성하여 주시고 CS팀에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보하기 양식
  • 제안자*


해당부분*


비밀유지*


    • 파일 사이즈 5MB 이하의 jpg, png 파일만 첨부 가능합니다.
    • 해당 첨부 파일 내 개인정보가 들어가 있는 경우, 자체 모니터링되어 자동적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결과통보*


개인정보수집, 이용 및 제공 등에 관한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제안자, 제목, 내용, 첨부파일

수집 이용 목적

비윤리, 불공정거래 행위 신고 접수 및 처리

보유기간

신고 처리 완료 후 3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밀보장

  • 제안이나 제보내용은 컴플라이언스팀으로 직접 전달되며, 제안자(제보자)의 비밀은 철저히 보장됩니다.

제안/제보대상

  • 비효율적인 업무와 투명성 제고를 위한 개선사항
  • 임직원의 부정, 비리, 품위손상, 금품수수 등과 관련된 내용
  • 거래와 관련한 불공정 행위
  • 기타 윤리규범의 내용과 관련된 사항

허위내용 접수 불가

  • 실명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 접수 및 처리결과를 연락처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 드립니다.
  • 이메일 또는 연락처 등이 허위로 작성된 경우 접수(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우편, 전화, 이메일 제보 방법

  • 우편 :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 63빌딩) 10층 컴플라이언스팀
  • 전화번호 : (02)410-7630 (임직원 윤리), (02)410-7630, 7624 (불공정거래)
  • 이메일 : hsauditor@hanwha.com(임직원 윤리), cphelpme@hanwha.com (불공정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