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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의 만남’ 벤슨, 갤러리아명품관 입점 미식의 공간 고메이494에서 품격 있는 달콤함 선사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8일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벤슨이 갤러리아백화점에 들어서는 첫 사례로, 한화갤러리아의 유통과 F&B 부문 간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

■ 갤러리아 명품관 내 첫 입점으로 유통∙F&B 시너지 본격화

매장은 명품관 웨스트 지하 1층 식품관 고메이494에 문을 연다. 규모는 약 11.6m2(약 3.5평)으로, 아이스크림 20종 전체를 시식 후 구매할 수 있다. 선물용 기프트박스(3종)도 함께 판매한다.

각 맛 별로 일러스트가 그려진 ‘플레이버 카드’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플레이버 카드는 각 맛 이름과 관련된 개성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 메뉴 선택에 재미를 더해준다.

오픈을 기념해 3일 동안 ‘싱글컵 1개 무료 쿠폰’ 증정 행사를 연다. 싱글컵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무료 쿠폰을 1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익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명품관 한정)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명품관은 벤슨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며, “트렌디한 감성과 차별화된 맛을 바탕으로 백화점과의 협업 콘텐츠 시너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벤슨은 이번 신규 매장 오픈으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하여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등 총 4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팝업 매장으로는 ▲잠실 롯데월드몰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용산 아이파크몰 등 총 4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지난달 22일부터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벤슨 미니컵 2종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