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아百, 맛집 레시피와 프리미엄 과일 품종으로 만든 PB 신제품 출시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유명 맛집 레시피와 프리미엄 과일 품종 등을 활용한 ‘고메이494 HMR’ 카레 2종과 주스 2종 등 총 4종의 PB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월 26일 밝혔다.
※ 고메이494 ☞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 브랜드명이자, HMR을 비롯한 PB브랜드명
 
카레 신제품은 유명 맛집과 레시피를 공동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식품관인 ‘고메이494’ 입점업체 ‘아카마루’와 ‘비프카레’를 공동 개발했다. 고메이494 카레는 높은 쇠고기 함량(13%)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100g당 1.960원으로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비프카레 외에도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고 진한 크림과 버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인도식 카레 ‘치킨 마크니 카레’도 출시한다.

주스 신제품은 프리미엄 과일 품종을 100% 착즙한 주스이다. 길쭉한 모양이 가지를 닮았다고 해서 '가지 포도'로 불리우는 ‘블랙사파이어’ 주스와 일반 파인애플 대비 당도가 높은 달콤새콤한 ‘골드파인애플’ 주스 2종을 출시했다

    특히 포도주스의 경우 올해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샤인머스켓’ 착즙 주스를 선보인데 이어, 또 다른 새로운 프리미엄 포도 품종 주스를 출시하면서 제품 차별화에 힘쓰고 있다.

갤러리아는 6월 신상품 4종 외에도 7월에 제이드가든 수목원의 유기농블루베리로 만든 수제잼, 편의성 및 휴대성 높은 스틱형 참/들기름, 가정간편식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갤러리아 고메이494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가 선정한 2020년도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백화점PB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갤러리아 고메이494는 이에 따른 결과로 브랜드 가치 향상, 고객 인지도 상승을 이끌어내며 매출 또한 지속 성장하고 있다. 특히 HMR(가정간편식) 상품이 전년대비 약 79% 신장하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고메이494 PB 상품은 원재료 및 제조공법 차별화, 유명 맛집 협업 등을 통하여 고메이494의 독자적  상품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